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0 오후 06:44: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선덕여고 ˝상점(賞點) 상점(商店)˝ 행사 대성황

- 마일리지 상점(賞點)을 모아 상점(商店)에서 대학교 굿즈로 교환 -
CBN뉴스 기자 / 입력 : 2023년 10월 11일
↑↑ 선덕여고는 10일, 교내 활동 우수 학생들에게 부여되는 그린 마일리지 상점으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賞點) 상점(商店)’ 행사를 개최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김도예 학생 기자] 선덕여자고등학교(교감 장혜경)는 10일, 교내 활동 우수 학생들에게 부여되는 그린마일리지 상점(賞點)으로 원하는 대학의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賞點) 상점(商店)'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성균관대의 기념품을 제공했으며 다음달에는 한양대, 서강대와 학생들의 원하는 대학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예린 교사는 “재학생들에게 동기부여와 다양한 대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굿즈를 활용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다음에는 참여 대학도 넓히고, 관내 중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문호를 개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학년 정윤주 학생(16.여)은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수업 시간 열심히 참여하는 계기이자 반 분위기를 개선되는 좋은 기회가 됐다. 또 여러 대학교들의 굿즈를 상점(賞點)으로 교환하는 과정에서 특정 대학을 목표로 더욱 열심히 공부하겠다는 다짐을 했다.”라고 말했다.

장혜경 교감은 “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동기를 제공하기 위해 상점 교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며, 동시에 대학에 대한 가시적인 목표를 설정할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커뮤니티의 긍정적인 경험과 함께 리더십, 협력 등의 중요한 역량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상점(賞點) 상점(商店)'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지속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23년 10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