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노·사·민·정 화합 등반대회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3년 05월 13일
ⓒ CBN 뉴스
경주상공회소(회장 김은호)는 5월 12일(일) 오전 10시 경주 남산에서 노·사·민·정 관계자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지역 노·사·민·정 화합 등반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1,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 개회식에서는 등반에 앞서 상호간의 신뢰하고 협력하는 노사문화 정착을 위하여 노·사·민·정협의회 위원장인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하여 경주상공회의소 김은호 회장, 경주시의회 정석호 의장, 한국노총경주지부 남현진 의장, 대구지방노동청포항지청 유한봉 지청장, 경주여성단체협의회 황양자 회장이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채택하여 선진 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어 경주상공회의소 김은호 회장은 “서로 간의 화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노사 공존, 공생, 공영이라는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해야한다”고 말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2부 행사에서는 참가자 모두가 남산 등반과 함께 자연보호 활동을 하고 등반을 마친 뒤 식사와 함께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주최 측에서 준비한 선물 수령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특히, 올해 많은 참석자들은 함께 하는 노사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윤리 경영을 실천하고,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는 노사문화를 바탕으로 투자환경 조성과 일자리 창출 역량을 강화하여 지역 사회가 공동 발전 할 수 있기를 기원하였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3년 05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