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9 오전 10:43: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2013 봉황대 뮤직스퀘어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3년 05월 04일
아름다운 경주 봉황대에서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온 <2013 봉황대 뮤직스퀘어>가 지난 5월 3일(금) 화려하게 개막했다.



개막공연은 TBC아나운서 이도현, 권민정씨의 사회로, <트롯트의 여왕 장윤정>, <나는가수다 시즌2 우승자 더 원>, <아이돌 그룹 에이션> 등이 출연해 화려하고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했으며, 경주 봉황대 특설무대에 3천명이 넘는 관람객이 운집하여 대성황을 이뤘다.



관람객들은 나는 가수다2 우승자 <더 원>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감동했으며, 사랑아, 겨울사랑, 그사람 등, 히트곡의 열창에 연신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결혼발표 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트롯트의 여왕 <장윤정>은 뜨거운 관심 속에 무대에 올라, 초혼, 짠짜라, 올래 등 화려하고 열정적인 휘날레를 장식하여 봉황대 일원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아이돌그룹 <에이션>의 무대도 젊은 층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특히 보컬 찬희는 경주출신이어서 더욱 화제가 되었다.



<2013봉황대 뮤직스퀘어>의 두 번째 이야기는 5월 10일(금) 저녁 8시 <봉황대 孝콘서트>로 열리며, 가정의 달 5월과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고, 가족이 함께 공연을 즐기면서 부모님의 고마움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계기로 마련했다.



TBC아나운서 권민정씨의 진행으로, 엘리지의 여왕 임희자(이미자)를 비롯해, 조형필(조용필), 너훈아(나훈아), 넘진(남진), 김수이(김수희), 이엉자(이영자), 채주봉(최주봉), 밤슈리(방실이) 등 국내 정상급 가수의 이미테이션 가수가 총출동하며, 재미있는 입담과 화려한 모창이 펼쳐지는 유쾌한 무대가 될 것이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3년 05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