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경주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 가져


CBN기독교방송 기자 / 입력 : 2012년 07월 27일
ⓒ CBN 기독교 방송
경주소방서(서장 김학태) 여성의용소방대는 27일 오전 경주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우병윤 경주부시장 및 정수성 국회의원, 박병훈 ․ 이상효 경상북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각 읍면 의용소방대장 및 대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임하는 김연란(만61세)대장은 지난 8년간 의용소방대에 몸담아 오면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화재예방활동은 물론 각종 봉사활동에 헌신한 공로로 도지사 공로패를 비롯한 각계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신임 조숙자(만52세)대장은 2004년에 경주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원으로 시작하여 지난 8여년간 각종 재난현장에서 지역주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헌신했으며,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역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활동 등 대내외 활동이 뛰어나며 대원간의 친목도모와 탁월한 지도력을 인정받아 이번에 경주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조숙자 대장은 취임사에서 “의용소방대 본연의 임무는 물론 자원봉사, 계도활동 등 경주시의 안전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봉사하는 여성의용소방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BN기독교방송 기자 / 입력 : 2012년 07월 2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