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5:03:3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정보

경주시 골프협회 ˝제12대 조봉래 회장˝ 취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2월 01일
↑↑ 조봉래 취임 회장이 회기를 흔들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골프협회가 지난달 30일(월) 오후 6시 30분 웨딩파티엘에서 제11, 12대 회장단 이.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이철우 경주시의회 의장, 여준기 경주시 체육회장, 배진석 경상북도의원, 김항규, 최영기, 정원기 경주시의원, 시 체육회협회 회장단, 이승협 경상투데이 대표이사, 이승환 수원대 교수, 김철년 신라컨트리클럽 대표 등 내빈을 비롯한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해 함께 축하했다.
↑↑ 케이크 절단
ⓒ CBN뉴스 - 경주

제1부 행사는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개회 ▷국민의례 ▷남식락 11대 회장의 이임사 ▷공로패. 감사패 전달 ▷회기이양 ▷인증패 전달 ▷조봉래 12대 회장의 취임사 ▷축사 ▷케이크 절단 순으로 진행됐으며 제2부 행사는 만찬으로 이어졌다.

조봉래 취임 회장은 "기회는 오는 것이 아니라 내가 잡는 것이고 기회는 주는 것이 아니라 내가 만드는 것이다"라며 "우리가 함께 노력을 통해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기회는 준비된 자만의 가질 수 있는 특권입니다.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서로 회원들과 하나의 목표를 공유하며 '같이'라는 단어의 소중함을 느끼며 '함께'라는 단어의 감사함을 느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오늘에 있기까지 함께 하신 모든 분께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경주시 골프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2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