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후 03:17: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민속 윷놀이 한마당’ 열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29일
↑↑ 민속 윷 놀이 행사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26일 지역 장애인과 가족, 주민과 함께하는 ‘민속 윷놀이 한마당’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 등 총 16개팀 80여명이 한마음으로 어우러져 하나로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됐다.

경북문화누리사업단의 후원으로 TBC 기웅,단비의 고향별곡 출연진의 축하공연과 마술쇼, 풍선아트 등의 부대행사와 딱지치기 등의 번외경기가 열려 참가자들은 더욱 풍성한 행사 분위기를 즐겼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 진행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참여를 유도하고 장애인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우리의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대회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서로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시에서도 장애인들이 생활의 불편함이 없도록 복지사업을 적극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