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8 오전 08:02:2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경주시보건소'아주 특별한 힐링아카데미'

- 매월 둘째 주 화요일, 색다른 힐링아카데미와의 만남 -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1월 14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주시보건소(소장 김미경)에서는 힐링시티 경주를 홍보하고, 시민들에게 힐링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심신치유를 위해 매월 둘째 주 화요일에 ‘아주 특별한 힐링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있다.

2013년부터 시작된 힐링아카데미는 경주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이 많으며,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기존의 딱딱한 강의방식에서 벗어나서 힐링멘토(강사)와 멘티(청중)가 하나가 되어 묻고 답하는 힐링토크쇼로 운영하여 청중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한다.

새해 첫 번째 힐링멘토는 정신세계원 ‘송순현’ 대표로 셀프마인드 힐링이라는 주제로 경주시청 알천홀에서 1월 13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송순현 대표는 셀프마인드 힐링코치이며, 월간 정신세계, 웰빙 라이프 발행인이기도 하다.

이번 힐링아카데미를 통해 우울증, 불면증, 스트레스와 같이 공격당하는 삶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고 보호할 수 있는 셀프마인드 힐링명상법을 소개하고,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스스로에게 집중함으로 기운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2015년 경주시민을 위한 첫 선물을 선사한다.

김미경 경주시보건소장은 “힐링시티 경주의 차별화된 힐링컨텐츠를 통해 자살․이혼율을 최소화 하고 인간관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근본적인 도움이 되어서 편안한 마음과 행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1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