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04 오전 07:36:1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제22대 총선 경주시선거구 국민의힘 기호 2번 김석기 후보, 문무대왕릉 필승결의대회를 시작으로 공식 선거전 돌입

- 김석기 의원 “3선의 힘으로 중단없는 경주발전 이루어 나갈 것” -
- “25만 시민들과 함께 ‘잘사는 경주’, ‘자랑스러운 경주’ 만들어 나가자”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3월 29일
↑↑ 출정식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국민의힘 경주시 김석기 후보는 28일(목), 문무대왕의 얼이 서려 있는 문무대왕릉 앞에서 필승결의대회를 가진 뒤, (구)경주역사에서 출정식을 시작으로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김석기 후보는 이날 오전 6시, 당 소속 시․도의원 및 주요 당직자,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들과 함께 문무대왕릉을 찾아 4․10 총선 압승 각오를 다지는 필승결의대회를 진행했다.

이후 오전 10시 김 후보는 (구)경주역사 앞에서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리는 출정식 겸 첫 유세를 가졌다.

먼저 찬조 연설에 나선 경주시의회 이철우 의장은 유세차에 올라 "경주를 천지개벽하게 발전시키고 있는 김석기 후보에게 압도적인 지지와 큰 성원을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 김석기 후보는 "오늘 출정식을 찾아주신 많은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부인 강미랑 여사와 함께 경주시민에게 큰절을 올렸다.
ⓒ CBN뉴스 - 경주

이어 연단에 오른 김석기 후보는 "오늘 출정식을 찾아주신 많은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부인 강미랑 여사와 함께 경주시민에게 큰절을 올렸다.

또한 "경주발전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목소리와 이를 달성할 저의 책임을 잘 알고 있다."라면서, "경주시민들과 함께 후손들이 편안하고 자랑스럽게 살아갈 수 있는 잘사는 경주를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라고 했다.

이어 '신라왕경복원 사업', '신형산강 프로젝트', 'SMR 국가산단 조성' 등 현재 추진 중인 사업들을 열거하며, "3선이 되면 이 모든 사업들을 성공시켜, 압도적인 경주발전을 이끌겠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곳 경주역사 부지를 개발하여 경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및 신라왕경 센트럴파크를 조성하여 경주 구도심으로 관광객들이 유입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경주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김 후보는 "여러분께서 만약 압도적인 지지로 저를 당선시켜 주신다면 더 큰 힘으로 더 큰 경주 발전을 이끌 수 있다."라며, "4월 5일과 6일 진행되는 사전투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라고 했다.

이날 출정식에서는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1,200여 명의 시민들이 모여 김석기 후보의 유세에 귀를 기울이며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3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