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04 오후 12:50: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김석기 국회의원 ˝2022년 서울석세스대상 `정치분야 의정대상`˝ 수상 영예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8일
↑↑ 서울석세스대상조직위원회 이준식 위원장(좌), 김석기의원(우)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김석기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경주)이 지난 21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열린 2022년 서울석세스대상 '정치분야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서울석세스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이준식)와 굿모닝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굿모닝경제, 스포츠서울이 주관한 2022년 서울석세스대상 시상식에서 '정치분야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4회째를 맞이하는 서울석세스대상은 국내 언론사 최대 규모의 시상 행사인 만큼,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국내 여러 분야에서 창조적인 변화와 혁신 마인드를 갖추고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큰 의미가 있다.
↑↑ 김석기 의원(앞줄 좌측에서 네번 째)
ⓒ CBN뉴스 - 경주

김석기의원은 "이처럼 의미있는 큰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큰 영광이 아닐 수 없으며 이 모두가 존경하는 경주시민분들의 덕분입니다"라며 "그간 대한민국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국정감사와 예산심사를 비롯한 의정활동에 나름 성실히 매진하여 왔으며,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국민의힘 간사를 지내며 우리나라의 안보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외교 및 통일 정책의 방향을 제시하고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한일의원연맹 간사장과 부회장을 역임하며 미래지향적인 한일관계를 구축하여 서로 윈-윈할수있는 양국 의원외교의 중심역할을 수행해오고 있습니다"라며 "무엇보다 "경주를 로마로 " 라는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켜 경주가 다시금 세계속에 우뚝서고 후손들이 자랑스럽게 잘 살아가는 경주를 만들기위해 온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은 매년 달라지는 경주의 변화의 모습을 느낄수 있을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의정대상의 수상의 기쁜 마음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도 느낍니다. 오늘의 대상 수상은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경주시민의 대표로서 부끄럽지않게 더욱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모든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러고 덧붙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