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04 오후 12:50: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김석기 국회의원, 국민의힘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위원장 임명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15일
↑↑ 정진석 비대위원장(좌), 김석기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위원장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김석기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경주)이 국민의힘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됐다.

지난 14일 국민의힘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에서 김석기 의원은 당 사무총장으로서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돼 임명장을 받았다.

김석기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조강특위 위원장의 중책을 맡아 당 조직 강화와 역량 확대를 위한 당협 재정비에 본격적으로 착수했습니다. 당협 정비는 정당을 단단하게 만드는 가장 기초적인 작업이고, 선거에서 이기는 정당을 만들기 위한 필수적인 과정이다"라며 "윤석열 정부의 안정적인 국정운영과 이를 위한 집권여당의 확실한 뒷받침을 위해서는 당협위원장 자리를 비워둔 채로 당협을 운영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 지휘관인 당협위원장이 없으면 당력이 저하되어 정부의 중요한 정책이나 당의 방침이 당원과 지역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기 어렵기 때문에 공석중인 당협들의 정비가 시급히 이뤄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라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2024년 총선 승리를 위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빠른 시일 내 조직 정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당 조직 강화와 역량 확대를 이뤄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국민의힘을 제22대 총선에서 반드시 ‘이기는 정당’으로 만드는데 조강특위가 그 초석을 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