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9 오전 07:10:3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황명강 경상북도의원, 추석맞이 복지시설 위문 `따뜻한 마음 나눠`

- 경주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방문 및 위문품 전달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5일
↑↑ 황명강_의원_위문시설_방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북도의회 황명강 의원(비례, 국민의힘)은 22일(금)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주시 서면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다애복지재단/다사랑’(대표 이성열)을 방문해 필요한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다사랑’은 지적장애인거주시설로 지적 및 자폐성 장애인의 자립기반을 도모하고 재활, 상담, 지도, 훈련 등 폭넓은 서비스를 통해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엄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날 방문에서 황명강 의원은 시설 종사들의 수고를 격려하고 도의회에서 준비한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황명강 의원은 “명절이 되면 더욱더 외로워지는 분들이 시설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인 것 같다”라며 “우리가 관심을 같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한다면 따뜻한 정이 흐르는 지역 사회가 될 것이라 믿는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도의원으로서 도움이 필요한 소규모 복지시설에 지속인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