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7 오후 04:07:1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삼성생활예술고, 뷰티디자인과 전공 동아리 `뷰티 미용 제품 나눔` 봉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30일
↑↑ 뷰티 미용 제품 나눔 봉사에 참여한 삼성생활예술고 뷰티디자인과 전공 동아리 학생들의 모습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교장 김언정) 뷰티디자인과 학생들은 학생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뷰티 미용 제품들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하는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이하 삼성생활예술고) 뷰티디자인과 전공 동아리(네일더예쁨, 뷰티테라피, 뷰티인사이드, 팔로우미, 인터랙트, 함께hair) 전원이 참여한 이번 나눔 봉사는 학생들이 손수 만든 헤어핀, 인헤일러, 핸드워시, 키링, 카드 지갑 등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분들께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나눔 봉사는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취지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을 도와 우리 사회를 보다 살기좋은 곳으로 변화시키며 학생들 또한 인성과 실력을 두루 갖은 따뜻한 미용 전문인으로 성장하는데 목적을 뒀다.

특히 봉사에 참여한 삼성생활예술고 뷰티디자인과 전공 동아리 학생들은 “저희가 직접 만든 뷰티 미용 제품들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꿋꿋이 이겨내는 희망과 에너지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따뜻한 세상을 위한 한 걸음으로서 기대를 전했다.

또한, 학생들이 직접 만든 뷰티 미용 제품을 후원받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복지관 분들이 학생들이 손수 제작한 제품들을 받고서 유용하고 뜻깊은 선물에 너무도 기뻐했다”며 “후원물품을 준비한 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김언정 삼성생활예술고 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우수한 기술 능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타인의 어려움에 공감할 줄 아는 인성을 겸비한 미용 전문인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