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9-04 오후 03:35: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주)남경엔지니어링 윤태열 대표 `함께모아 행복금고 성금 50만 원`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5년 09월 02일
↑↑ 남경엔지니어링 성금 기탁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주)남경엔지니어링의 윤태열 대표가 지난달 29일,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윤태열 대표는 그동안 희망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 행복공유 냉장고 식료품 지원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왔다.

이번 성금은 황성동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도시재생 대학’에서 윤태열 대표 본인이 강의 활동을 통해 받은 강사료를 전액 기부해 마련한 것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쓴 대가를 다시 이웃과 나눴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에 기부된 성금 50만원은 황성동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전달돼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과 긴급구호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윤태열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하 황성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을 나눠주신 윤태열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여 더 따뜻한 황성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5년 09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