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9-04 오후 03:35: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달달복지단` 취약계층에 사랑의 달달 식품꾸러미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5년 09월 02일
↑↑ 사랑의 달달 식품꾸러미 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공공위원장 이승하, 민간위원장 류천희)은 지난달 28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달달 식품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20가구를 위해 진행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가정을 방문해 10만 원 상당의 간편하고 균형잡힌 식단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전달하며 이웃들의 안부를 살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달달복지단은 올해 상반기부터 생필품꾸러미, 가정의 달 맞이 간식꾸러미, 효꾸러미 나눔과 경로잔치 행사 지원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이어왔다. 이날 행사를 앞두고 열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분기 정기회의에서는 열려 신규 위원 위촉건과 함께 하반기 복지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다.

류천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꾸러미가 무더운 여름을 보내는 이웃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복지 수요를 살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하 황성동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행정복지센터도 협의체와 함께 나눔 문화를 확산시켜 모두가 함께 잘 사는 황성동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5년 09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