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6 오후 02:53: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로렌츠어린이집 `폐건전지 모으기 캠페인`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11월 20일
↑↑ 황성동 로렌츠어린이집이 폐건전지모으기 활동에 동참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승하)는 7월부터 시작된 폐건전지 모으기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황성동 로렌츠어린이집 어린이들이 뜻깊은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했다.

아이들은 폐건전지 모으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지구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실천하는 첫걸음을 내디뎠다.

로렌츠어린이집 이현미 원장님은 “아이들이 건전지를 모으는 활동을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가정에서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런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하 황성동장은 “우리 어린이들이 환경 보호를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어린이들에게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심어주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황성동은 폐건전지 모으기 캠페인뿐만 아니라 ‘플로깅 빌리지 황성’을 통해 환경정화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폐건전지는 각 읍면동행정복지센터로 가져가면 1kg당 종량제봉투(20리터)로 교환해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11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