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6 오후 02:53: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한국수력원자력, 에너지절약 캠페인 펼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11월 20일
↑↑ 한수원이 20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펼쳤다. (숙명여대 학생에게 홍보물과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는 김정호 한수원 홍보실장)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 임직원들이 20일 서울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펼쳤다.

한수원 임직원들은 이날 ‘지구를 살리는 에센스, 당신의 에너지센스’라는 슬로건 아래 겨울철 실내 적정온도 20도 준수하기 등을 안내하며 시민들에게 에너지절약 홍보 기념품을 나눠줬다.

한수원은 에너지절약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및 에너지공기업들과 함께 해마다 하절기, 동절기 에너지절약 거리 캠페인을 시행해 왔다. 특히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1인 가구의 대표적인 그룹이라 할 수 있는 대학생들의 공감을 끌어내기 위해 대학 캠퍼스에서 이번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정호 한수원 홍보실장은 “AI 등으로 인한 에너지 수요의 급증은 전 세계적 현상으로, 에너지절약은 우리나라뿐만이 아닌 모든 국가들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었다”며, “한수원도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공기업으로서 겨울철 안정적 에너지 공급에 힘쓰고, 에너지절약에도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11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