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8 오전 07:49: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시회 개최 `출산가정 축하 선물`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11월 17일
↑↑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임시회를 개최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전진도, 민간위원장 박춘발, 위원 23명)는 지난 14일(목), 서면행정복지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출산가정에 대한 축하 선물 전달 사업 재개와 연말 어려운이웃 돕기 성금 모금 행사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년 전까지 서면 출산가정에 선물을 전달하는 사업을 운영했으나, 다른 사업과의 중첩으로 일시 중단되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이 사업을 다시 시작하며, 첫 번째 가정으로 조O찬 가정에 상품권, 전기장판 2개, 꽃다발 등 40만 원 상당의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위원들은 연말 어려운이웃돕기 성금 모금 행사에 대한 구체적인 계호기을 논의하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

박춘발 민간위원장은 “출산가정에 축하선물을 전달하며 서면에 희망을 나누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위원들의 재능 기부와 자발적 봉사를 통해 서면 복지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전진도 서면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 이웃이 외롭고 소외되지 않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11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