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2-12 오후 02:15: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분기 정기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9월 11일
↑↑ 성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3분기 정기회를 개최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성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채우, 민간위원장 이우일)는 10일(화) 협의체 현안사업 논의를 위한 3분기 정기회를 성건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분기 회의에서 선정된 협의체 특화사업(양변기 교체 지원 사업)의 추진 결과 보고와 저소득 어르신 안전손잡이 설치 지원사업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아동 권리 인식 개선을 위한 영상 교육과 추석 명절을 맞아 이웃과 함께하는 위문품 전달도 진행됐다.

이우일 민간위원장은 “한가위를 맞아 작은 나눔으로 이웃들에게 풍요롭고 넉넉한 명절이 되기를 바라며, 항상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지 돌아보고 살피는 지역의 행복발전소가 되도록, 우리동네 지킴이로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채우 성건동장은 “항상 가족처럼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성건동민 모두가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성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포근愛 이불나누기, 행복한 발걸음 사업, 오월愛 효도해 등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통해 지역의 든든한 복지 파수꾼으로 앞장서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9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