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01 오전 06:51:5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불국동, 오성농장 박태욱 대표 `내고향사랑 발전기금`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5월 29일
↑↑ 지난 28일 박태욱 오성농장 대표가 고향 불국동의 발전을 위해 불국동 발전협의회에 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오성농장 박태욱 대표는 지난 28일 경주시 불국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달규)를 방문해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불국동 발전협의회에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박태욱 대표와 김종말 불국동 발전협의회장, 채성식 불국파출소장, 박달규 불국동장 등이 참석했다.

박태욱 오성농장 대표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과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고향사랑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

불국동 발전협의회는 불국동의 지역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비영리단체로 이번에 전달받은 기부금은 불국동의 문화예술 활성화, 청소년 교육 지원, 취약계층 돕기 등의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종말 대표는 “내 고향을 위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불국동의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달규 불국동장은 “불국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한 박태욱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을 바탕으로 불국동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5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