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7 오후 04:38: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생일 아동 응원의 메시지 담은 레터링 풍선` 선물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5월 24일
↑↑ 지난 23일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생일을 맞은 아동에게 생일맞이 레터링 풍선을 전달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3일 생일을 맞이한 지역 아동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레터링 풍선을 선물했다.

이번 활동은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너는 소중하단다’ 프로그램으로 생일을 맞이한 아동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응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감포읍에서는 아이에 대한 사랑과 축복의 메시지를 담아 후원자 최상희씨가 직접 제작한 풍선을 선물하며 아동의 생일을 축하했다.

최상희씨는 2021년부터 취약계층 아동의 사례관리를 담당하는 경주시 드림스타트와 인연을 맺은 후 꾸준히 아이들을 위한 재능 기부를 해오고 있다.

어린 아이들이 자신이 만든 풍선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아이들에게 행복을 나눠주고 싶다는 소망으로 후원을 시작하게 됐다는 최상희씨는 지금까지 다양한 기관에 도움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찾아가 나눔을 실천해왔다.

이번에는 지역 특성상 다양한 문화를 접할 기회가 적은 감포읍의 이야기를 접하고 이번 활동을 후원하게 됐다.

최상희씨는 “새로운 나눔의 기회를 주신 감포읍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소개해 주시면 언제든 선물할 계획이다”며 지속적인 기부를 약속했다.

깜짝 생일선물을 받은 한 아동은 “풍선이 신기하고 멋져서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기뻐했고, 이를 지켜본 아동의 어머니는 “풍선이 전하는 메시지처럼 우리 아이가 우주 최강이 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5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