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8 오전 08:05: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교육지원청 기초학력거점지원센터, 학습코칭단 5월 사례회의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5월 09일
↑↑ 기초학력거점지원센터, 학습코칭단 5월 사례회의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기초학력거점지원센터는 9일(목) 센터 연수실에서 경주.영천 지역 학습코칭단 21명을 대상으로 5월 사례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사례회의는 학습코칭단들의 다양한 수업 방법과 학생 맞춤형 학습 지원 사례를 공유하기 위함이다.

“나의 필살기를 공개합니다”라는 주제로 학습코칭단의 사례 발표와 함께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겪는 어려움과 노하우를 나눴다.

또한 학생 개인별 학습 수준과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도 전략 수립, 정서. 행동 문제를 가진 학생들을 위한 상담, 가정과 학교의 협력을 통한 학습 환경 개선 등에 대해 함께 고민했다.

사례회의에 참석한 학습코칭단들은 “다른 선생님들의 수업 사례를 들으면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 “우리 아이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학습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시용 경주기초학력거점지원센터장 교육지원과장은 “학습코칭단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과 열정 덕분에 많은 학생들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고, 미래에 대한 꿈을 키워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습코칭단 여러분이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며 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5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