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1 오후 02:3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경주시 국민의힘 기호 2번 김석기 후보, 마지막 유세로 13일간의 선거운동 대장정 마감

- 김석기 후보“3선의 힘으로 중단없는 경주발전 이루어 나갈 것” -
- 후손들이 자랑스러워 할 '잘 사는 경주', '행복한 경주' 반드시 만들 것이라 강조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4월 10일
↑↑ 구 경주역 유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국민의힘 경주시 김석기 후보는 9일(화) 오후, (구)경주역사 앞에서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을 마치는 대규모 유세를 진행했다.

먼저 찬조 연설에 나선 경주시의회 이철우 의장은 유세차에 올라 "경주를 천지개벽하게 발전시키고 있는 김석기 후보에게 압도적인 지지와 큰 성원을 보내달라"고 했다.

뒤이어 연단에 오른 김석기 후보는 "오늘 유세에 함께해주신 시민 여러분, 13일간 함께 뛰며 고생해준 운동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나라의 운명을 결정할 이번 총선의 성격을 설명하며, 선거 압승을 위해 내일 투표에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줄 것을 호소했다.

또한 "경주발전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목소리와 이를 달성할 저의 책임을 잘 알고 있다."면서, "경주시민들과 함께 후손들이 편안하고 자랑스럽게 살아갈 수 있는 잘사는 경주를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라고 했다.

이어 '신형산강 프로젝트', 'SMR 국가산단 조성' 등 현재 추진 중인 여러 가지 사업들을 열거하며, "3선 의원이 되면 이 모든 사업들을 성공시켜, 중단없는 경주발전을 이끌겠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구)경주역사 부지를 개발하여 경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서 전망대, 행정문화경제복합타운, 신라왕경센트럴파크, 대규모 주차장 등을 조성할 것을 천명하면서, 경주역사 부지를 경주 관광의 시작점으로 시내 상권의 활성화를 꾀한다는 청사진을 제시해 큰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김석기 후보는 "경주시민 여러분이 압도적인 지지로 저를 3선 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신다면 더 큰 힘으로 더 큰 경주 발전을 이끌 수 있다"라고 강조해 시민들의 열렬한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이날 유세에는 당 소속 시․도의원 및 당원,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들이 함께 김석기 후보를 응원하였으며, 많은 시민들이 김석기 후보의 유세에 귀를 기울이며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4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