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9 오후 03:36: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김일윤 무소속 후보자, 한수원과 부지매매를 위한 문서 공개

- 한수원 선발대 나온다는 풍문 기정 사실화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4월 03일
↑↑ 한수원과 직접 작성한 토지매매를 위한 문서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경주시선거구 김일윤 무소속 후보자가 한수원과 직접 작성한 토지매매를 위한 문서를 공개했다. 문서의 내용으로 보아 지난 1일 작성한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문서 세부적인 내역으로 봐서 알수 있듯이 토지면적, 건물면적 등의 구체적인 내용을 적시하여 부지 매매를 위한 부분들이 구체적으로 명시된 것으로 보아 상당한 진전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2일 오후에 선거 유세장에서 감짝 공개때만 하더라도 주위에서도 문서를 본 이들이 없어 내부에서도 협약서 일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포항MBC 후보자 토론회에서 또 한번 문서를 깜짝 공개를 해 주위의 궁금증은 증폭이 되었고, 현 후보자 최측근으로부터 본 문서를 받아 속보로 공개한다.

한수원은 예전부터 본사 이전이 어렵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실제 시내권에 선발대 형태의 제2본사를 염두한 물밑 작업을 상당 기간동안 작업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러 형태의 풍문이 이번 토지매매를 위한 문서 공개는 지역내에서도 적지 않은 파장을 일으킬것으로 전망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4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