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9 오후 03:36: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황금대교 인근 봄맞이 환경정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3월 26일
↑↑ 지난 23일 황성동 통장협의회에서 황금대교 인근 형산강변 일원에서 봄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양현두)는 지난 23일 통장협의회와 함께 25일 우선 개통된 황금대교 주변 형산강변 일대에서 대대적인 새봄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 활동에는 황성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및 통장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운동을 하고 있던 일부 시민들도 동참해 황금대교에서부터 형산강변 일원에서 불법으로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자발적으로 동참한 일부 시민들은 “평소에 자주 거닐던 장소에서 이렇게 환경정비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니 함께 동참해 깨끗한 환경을 만들고 싶었다”며 참여의 소회를 밝혔다.

양현두 황성동장은 “솔선수범의 정신으로 오늘 형산강변 환경정비에 참여해 주신 통장협의회와 시민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우리의 작은 노력과 봉사로 깨끗하고 쾌적한 황성동을 만들기 위해서 환경정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환경정비 후 참여자들은 ‘2025 APEC 정상회의 성공 유치’를 위한 캠페인도 함께 실시해 경주시가 최적의 장소임을 홍보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3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