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30 오후 02:25: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사)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 정기총회 ˝이영철 지부장˝ 연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2월 28일
↑↑ (사)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 정기총회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가 지난 26일(월) 농업인회관 대연수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한우산업이 많이 어려운점을 감안하여 회원들이 일치단결하여 어려움을 슬기롭게 돌파하기 위해 힘을 모았다. 

또한 회원들은 한우산업이 어려울수록 경주한우 농가가 힘을 합쳐 이 고비를 이겨내야 된다며 서로가 서로를 격려하는 정기총회 자리가 됐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부를 잘 이끌어 온 현 이영철(외동읍) 지부장이 재신임으로 연임이 의결돼 3년간(2024년~2026년) 경주시지부장으로 봉사를 계속하게 됐다.
↑↑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홍보
ⓒ CBN뉴스 - 경주
↑↑ 한우 우량송아지 릴레이 전달식
ⓒ CBN뉴스 - 경주
↑↑ 한우농가 사료첨가제 배부
ⓒ CBN뉴스 - 경주

정기총회 후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홍보, 한우 우량송아지 릴레이 전달식, 한우농가 사료첨가제 배부 등으로 진행됐다.

이영철 회장은 "지금보다 상황이 더 어려울때도 많았습니다. 한우파동, 생우수입, IMF 상황에서도 슬기롭게  잘 극복했습니다"라며 "선배님들이 잘 지켜주신 한우를 후대에게 잘 돌려 줘야 합니다. 위기가 곧 기회 입니다. 다 같이 극복해 경주 한우가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2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