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용강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정경식 회장 취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1월 25일
↑↑ 지난 19일 용강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이·취임식이 용강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용강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는 지난 19일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손기복) 2층 대회의실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지난 3년간 새마을지도자 협의회를 이끌어온 천진용 회장이 이임하고 정경식 회장이 취임했다.

용강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역대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문명숙 용강동 새마을부녀회장을 비롯한 부녀회원, 이락우 경주시의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사, 회기전달, 취임사, 공로패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천진용 전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장으로 임기를 무사히 마치게 된 것은 역대 회장님들이 잘 닦아놓은 길을 따라 우리 용강동 새마을지도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잘 협조해 준 덕분이라 생각하며,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에 새롭게 취임한 정경식 신임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에 회장을 맡아 솔선수범해 주신 천진용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 뜻을 이어 받아 임기 동안 지역의 진정한 사회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기복 용강동장은 “이임 회장단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취임 회장단에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용강동의 주민 화합과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단체가 되도록 힘써달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1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