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30 오후 02:25: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 나풀나풀 프리마켓, 아동복지시설 대자원 찾아 나눔과 봉사활동 펼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1월 15일
↑↑ 경주 나풀나풀 프리마켓은 지난 13일(토) 경주 대자원을 찾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프리마켓형식으로 대자원의 아동들에게 체험, 쇼핑, 공연등의 나눔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 나풀나풀 프리마켓은 지난 13일(토) 경주 대자원을 찾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프리마켓형식으로 대자원의 아동들에게 체험, 쇼핑, 공연등의 나눔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평소 봉사활동과 다른 프리마켓 형식과 체험활동은 아동들에게 큰 호응속에 진행됐으며, 나풀나풀 프리마켓 셀러들이 직접 나눔과 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대자원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아이들을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대하는 행사라고 했으며,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향주 나풀나풀 프리마켓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나눔 실천 활동을 아이들과 함께하게 되어 행복했고, 대화를 통해 아이들과 친밀감을 형성하게 되어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프리마켓형석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나풀나풀프리마켓은 2016년 김향주 대표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프리마켓 단체로서 40개 이상의 셀러가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1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