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여고 ˝제42회 Unbelievable 곡옥비천제˝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2월 29일
↑↑ 경주여고, Unbelievable 곡옥비천제 개최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여자고등학교(교장 송재봉)는 지난 22일 학생들이 믿기 힘들 정도의 무대로 한 해를 마무리하자는 의미를 담아 ‘Unbelievable, 경주여고 무대 거품 아니야?’를 부제로 ‘제42회 Unbelievable 곡옥비천제’를 열었다.

이번 축제에는 특별히 학부모회와 생활안전부에서 커피차를 준비해 추운 날씨 속에서 축제를 준비한 학생과 교사들에게 온기와 응원을 함께 선물해 더 뜻깊은 시간이 됐다.

1부의 첫 시작을 2학년 밴드 동아리의 멋진 공연이 알리면 1학년 학급 합창과 뮤지컬, 밴드 공연이 진행됐고 2부에서는 2학년 학급 밴드, 성대모사, 연극, 합주, 뮤지컬, 밴드 공연과 경주여고 댄스 동아리 ‘Gleam’의 댄스 공연, 래퍼와 비보이의 초청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짜임새 있게 진행되어 예술제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2부에서는 교사들의 참여로 사제 간에 호흡을 함께 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학생회 대표들이 사회를 맡아 축제에 참여한 모든 학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고, 예술제의 무대공연 리허설과 무대 공연 전반을 진행하여 학생회 자치 역량을 키우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레크레이션을 준비하고 진행한 2학년 최강현 학생(2학년 학생부회장)은 “직접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친구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힘들었던 기억과 많은 고민들을 잠시 뒤로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송재봉 교장은 “이번 축제는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다양한 활동을 함으로써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였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학생들이 문화적 감수성을 키우고, 학교가 학생의 꿈을 펼치는 장임을 알게 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2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