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서라벌로타리클럽, 경주시 황성동 체육대회 참가 ˝무료 생수나눔으로 주민들을 섬기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0월 18일
↑↑ 서라벌로타리클럽 무료 생수 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국제로타리 3630지구 서라벌로타리클럽(회장 최진열)에서는 지난 15일(일) 경주시 황성동 축구공원 4구장에서 실시된 황성동민 화합체육대회에 참석한 주민들에게 ‘무료 생수 나눔’ 봉사활동과 소아마비 박멸 캠페인을 전개했다.

맑고 청명한 가을 날씨로 운동하기 좋은 이 날에 서라벌로타리클럽 회원들과 온동네로타리지역사회봉사단 단원들이 황성동 체육대회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일일이 생수를 전달하면서 국제로타리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아마비 퇴치 홍보활동을 함께 했다.

로타리클럽에서는 주민들을 섬기고 소아마비 박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여 로타리 공공이미지 개선과 주민들에게 친근한 로타리클럽 활동을 선보였다.

서라벌로타리클럽은 평소 지역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형산강 환경정화활동, 북천변 수국길 및 인도변 풀뽑기운동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어려운 곳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참석한 주민 김 모씨(65세, 남)는 “로타리클럽에서 이 같은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보니 로타리는 지역사회를 위해 조그마한 부분까지 신경써며 봉사에 관한 최고의 단체인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로타리회원들에게 전했다.

양현두 황성동장은 “황성동 체육행사에 서라벌로타리클럽이 봉사활동을 해주어서 감사하고 이웃과 지역을 위하는 진정한 봉사단체임을 다시 한번 알게 됐다며 지역의 책임자로서 봉사자 모두에게 고맙다”라며 “행정에서도 봉사활동 단체들이 주민들을 위해 더 많은 봉사를 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진열 서라벌로타리 회장은 “뜻깊은 자리에 본 클럽에서 소소한 봉사활동으로 참여하게 되어 정말로 기쁘다”라며 “본 클럽에서는 봉사활동이 필요한 곳은 어디나 찾아가서 즐겁게 봉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0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