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30 오전 10:30:5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보덕동 `자연보호협의회` 손곡동 일대 환경정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0일
↑↑ 지난 19일 보덕동 자연보호협의회에서 손곡동 일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보덕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윤종학) 회원 10여 명은 지난 19일 손곡동 일대 도로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은 추석 연휴를 맞아 청결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손곡동 일대 도로변에 버려진 각종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해당 구간은 대형차량의 이동이 많아 환경정비에 어려움이 많지만 다년간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환경정화활동 덕분에 청결이 유지되는 곳이다.

윤종학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추석 연휴를 맞아 귀성객 및 관광객들이 보덕동을 방문하고 있는 만큼 청결함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조 보덕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솔선수범의 정신으로 환경정비에 참여해 주신 자연보호협의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귀성객들과 관광객들이 청결한 분위기 속에서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