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30 오전 10:30:5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감포읍,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9일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감포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김민대)는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18일 감포 공설시장 및 주변 상가를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감포읍장을 비롯한 직원 일동이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내수를 촉진하기 위해 참여했다.

또한 명절을 앞두고 물가 조사를 실시하고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행사를 추진했다.

공설시장에서 상가를 운영하는 주모씨는 “최근 코로나 및 여러 이슈로 인해 전통시장을 찾는 인원이 많이 줄었다”며 “침체된 경기가 하루빨리 좋아져 예전처럼 사람들이 붐비는 시장이 돼 바쁜 일상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민대 감포읍장은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상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감포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과 주민들께서 전통시장에서 용품도 구입하고 정도 나누며 힘든 시기에 침체된 전통시장 살리기에 적극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