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30 오전 10:30:5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 한마음결의대회 성료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4일
↑↑ 주낙영 시장이 13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 한마음결의대회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는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 주관 ‘한마음결의대회’가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14일 밝혔다.

가정사랑과 건전생활 실천교육과 겸해 13일 열린 이번 행사는 주낙영 시장, 이철우 시의장을 비롯해 협외 회원과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회원 상호 간 화합과 단결을 위해 마련된 만큼, 임승환 한국복지사이버대학교 부총장의 ‘성공 조직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으로 막을 올렸다.

이어 행동강령 및 결의문 낭독으로 바르게살기운동 결의를 다진 후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25명의 유공자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2025 APEC 경주 유치 지지 선언과 함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명을 위한 부스도 설치 돼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사회적 갈등 해소와 화합을 이뤄내는 국민운동 단체로 깊은 신뢰를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는 9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외계층 무료급식, 바른가정 만들기 범시민운동, 다문화‧다자녀 가족 격려 등을 통해 이웃사랑과 지역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해 오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