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30 오전 10:30:5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영지라이온스클럽 `행복황촌` 찾아 재능기부 봉사활동 펼쳐

- 지난 4월 행복황촌과 업무협약을 맺고 정기적으로 마을정화활동 봉사활동 진행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3일
↑↑ 미용봉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는 지난 12일 황오동 사랑채에서 경주영지라이온스클럽 주관으로 실시한 ‘함께하는 행복황촌, 봉사데이’가 성황리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경주영지라이온스클럽 회원 10여명이 참석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재능기부로 마을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서비스와 혈압측정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 준비해온 다과로 황촌 주민들과 서로 안부를 물으며 정담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조보건 경주영지라이온스클럽회장은 “회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행복황촌의 마을 주민들에게 봉사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경주영지라이온스클럽은 업무협약을 맺은 황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민과 함께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융희 행복황촌 주민협의체 대표는 “명절을 앞두고 바쁜 와중에도 우리 마을 주민들께 봉사를 제공하고 행복한 하루를 선사해 주신 경주영지라이온스클럽회원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경주영지라이온스클럽은 지난 4월 행복황촌과 업무협약을 맺고 정기적으로 마을정화활동, 취약계층 반찬나눔 봉사활동, 계란 기부 등을 통해 지역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