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30 오전 10:30:5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고향사랑기부제 박람회 참가 `지역 답례품 열띤 홍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05일
↑↑ 양우철 광화문포럼 부회장(현 고양경찰서장)이 행사장을 방문해 경주시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고 있다. (양우철 중간 위치)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가 지난 2일부터 4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1회 고향사랑 기부제 박람회에 참가해 홍보에 힘을 보탰다.

시는 행사기간 동안 단석가 찰보리빵, 남산애 와인, 교동법주, 유기수저, 배반유과, 우진공예 도자기 등 지역 우수 답례품을 전시해 경주사랑 기부제 답례품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지역 답례품들을 전시하는 동시에 경주의 관광명소를 소개하고, 지역을 알리는 퀴즈 이벤트 등도 진행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국가기념일(9월 4일)로 지정된 제1회 고향사랑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전국 243개 지자체가 참여한 가운데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경주의 가치와 소중함을 일깨우고 지역의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 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축제에 참석해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