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3 오후 04:46: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월성동, 새마을부녀회 ˝광복절 태극기 달기 운동. 환경정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8월 14일
↑↑ 월성동 새마을부녀회에서 광복절을 맞아 새마을동산에 태극기달기 및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월성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태숙) 회원들은 지난 11일 월성동 새마을동산 일원에서 태극기 달기 운동 및 환경정비에 나섰다.

이날 월성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배반동에 조성된 새마을동산에서 태극기와 새마을기 게양대를 점검하고 새로운 태극기를 설치했다.

또한 새마을동산 일원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정태숙 월성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태극기 달기 및 새마을동산 정비활동에 적극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새마을동산을 잘 가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혁섭 월성동장은 “깨끗하고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활동에 힘써주시는 월성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제78주년 광복절을 맞아 새롭게 설치된 태극기를 보게 될 많은 분들이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고귀한 뜻을 기억하며 애국심을 제고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8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