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3 오후 04:46: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문무대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8월 08일
↑↑ 문무대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문무대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곽석윤)는 지난 7일 오전 11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은 새로 부임한 임재윤 문무대왕면장의 인사와 함께 새로이 영입된 3명의 위원들의 위촉장 전달식이 함께 진행됐다.

위촉장 전달 이후에는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위문행사의 대상자 선정에 관한 논의가 이어졌다.

곽석윤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새로이 영입된 위원들로 인해 활기가 넘치길 기대한다”며 “소외받는 이웃 없이 함께 행복한 문무대왕면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먼저 가다가는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에 임재윤 문무대왕면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일선에서 뛰어 주시고 문무대왕면을 살기 좋은 마을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문무대왕면행정복지센터도 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무대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위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우리 고유 명절인 설과 추석에 관내 외롭고 어려운 이웃을 발굴해 직접 찾아가 안부를 물으며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누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8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