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3 오후 04:46: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선도동 `이웃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 선도이웃애복지단, 일대일 가족 맺기 대상자들과 저녁식사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20일
↑↑ 선도동 이웃애복지단 위원들과 대상자들이 저녁식사를 함께하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선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선도이웃愛복지단)는 지난 18일 일대일 가족 맺기 대상자 20여 명과 저녁식사를 함께 했다.

선도이웃애복지단은 일대일 가족 맺기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는 취지로, 연결된 위원과 대상자가 정기적으로 만나 안부를 묻고 함께 활동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소속감을 느끼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지역주민 간 서로 돕고 보살피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손지연 선도이웃애복지단 위원장은 “이웃들의 밝은 모습에 큰 보람과 감사를 느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최정옥 선도동장은 “선도이웃애복지단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발 벗고 나서주는 것에 큰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