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30 오전 06:42: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초복맞아 `사랑 담은 삼계탕 무료급식`

- 경주DH유통(대표 정종옥)과 김숙영님 후원 -
- 고위뫼 봉사단 재료 손질, 조리, 배식 봉사활동 참여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12일
↑↑ 초복맞아 '사랑 담은 삼계탕 무료급식'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지난 11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경주DH유통(대표 정종옥)과 개인후원자인 김숙영님의 도움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 250명을 대상으로‘초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의 행사는 경주DH유통(대표 정종옥)과 김숙영님의 후원으로 준비됐으며, 고위뫼 봉사단이 재료 손질, 조리, 배식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참여하는 봉사활동으로 250여 그릇의 삼계탕을 대접했다.
↑↑ 삼계탕 나눔
ⓒ CBN뉴스 - 경주

정종옥 경주DH유통 대표는 “유난히 더운 날씨에 지역장애인들이 초복날 하루 삼계탕 한그릇에 기운받으시고 여름을 잘 나시길 바란다. 직접 찾아와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으나 생업에 바빠 삼계탕 재료만 보내게 되었다. 삼계탕을 맛있게 조리해주신 고위뫼 봉사단에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초복을 맞아 삼계탕 재료를 후원해주신 DH유통 대표와 김숙영후원자님, 봉사활동 해주신 고위뫼봉사단의 이원조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 초복이란 삼복의 첫째 복으로 여름을 시초를 말한다. 우리 이용자분들이 든든하고 보양 가득한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오는 17일부터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장애인 평생교육지원 사업으로 피부테라피, 건강 약선, 베이킹 교실, 네일아트, 메타버스 토탈공예 등 다양한 장애인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개강을 앞두고 지역 장애인분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 교육. 훈련. 취업. 문화. 여가. 체육. 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 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