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화랑마을 우수 수련 프로그램 `벤치마킹` 줄이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6월 09일
↑↑ 경주 화랑마을 프로그램 견학 위해 벤치마킹 줄이어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 화랑마을의 우수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경주를 찾았다.

9일 경주시에 따르면 국민체육진흥공단 진주스포츠가치센터 관계자들이 우수한 수련 프로그램과 시설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지난 8일 경주 화랑마을을 방문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진주스포츠가치센터는 오는 9월 개관 예정으로 경남 진주시에 위치한 국내 최초 생애주기별 복합스포츠 체험공간이다.

이날 진주스포츠가치센터 관계자들은 화랑마을 시설 곳곳을 꼼꼼히 둘러보고, 화랑마을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수련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했다.

진주스포츠가치센터 관계자는 “화랑마을이 좋다는 소문이 경남까지 났다”며 “화랑마을의 우수한 운영 노하우가 진주스포츠가치센터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방문 소감을 전했다.

성현진 화랑마을 촌장은 “화랑마을의 위상이 경남까지 소문이 났다는 말에 책임자로 굉장히 기쁘다”며 “그간 모든 직원들이 수련활동과 홍보, 관리 운영에 최선을 다해준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6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