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3 오후 03:02:2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6월 09일
↑↑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는 8일 여성행복드림센터에서 새일센터를 이용하는 지역 기업체 여성 중간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새일센터 사후 관리사업의 일환으로 새일센터를 통해 채용이나 여성친화기업 일촌협약이 체결된 지역 어린이집 관계자 26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먼저 기관운영의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근로기준법과 노무상담’이란 주제로 박대명 노무사의 인사노무 특강이 펼쳐졌다.

이어 ‘리더십 강화와 조직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의사 소통법’이란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다.

이성환 센터장은 “취업 현장에서도 중간관리자의 리더십은 끊임없이 요구되고 있어 관리자의 역량강화는 지속적인 과제이다”며 “앞으로도 새일센터가 중간 또는 최고 관리자의 역할을 잘 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발굴‧육성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취‧창업 동아리 및 컨설팅, 경력단절예방을 위한 노무 및 직장적응 특강, 양성평등인식개선 강의지원 등 사업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054-744-1901)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6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