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3 오전 09:16: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 사찰 `옥룡암` 사랑의 쌀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24일
↑↑ 옥룡암 사랑의 쌀 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지난 21일 경주지역 사찰인 옥룡암(주지 고경스님)의 신도들이 방문하여 백미 10KG 30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의 후원물품 전달식은 장애인의날을 맞아 지역장애인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자 옥룡암 주지 고경스님과 신도들이 뜻을 모아 백미 10Kg 30포를 준비했다.

후원물품 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백미는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장애인 중식지원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식당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백미 전달을 위해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은 옥룡암 신도회원은 “옥룡암의 주지 고경스님과 뜻을 모아 여러 신도들과 함께 준비한 쌀 30포가 지역장애인의 재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후원뿐만아니라 봉사활동을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장애인의 날은 맞아 지역장애인에게 뜻 깊은 선물을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또한 옥룡암의 주지 고경스님을 비롯한 신도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원받은 백미는 지역장애인에게 잘 전달하여 사용되도록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