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외동읍, 사랑담은 ‘꽃 나눔’ 활기찬 분위기 조성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17일
↑↑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6일 소통문화센터 앞에서 꽃화분을 전달하며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최근 소통문화센터 준공을 기념해 소통문화센터와 경로당에 꽃을 전달하는 ‘꽃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마을이장, 주민, 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으로 추진된 소통문화센터에는 튤립 1천여 본이 전달됐고, 전달된 꽃은 센터와 인근 경로당에 장식돼 센터의 분위기를 밝히는 동시에 아름다운 경관을 조성하는 계기가 됐다.

김기호 외동읍장은 “소통문화센터와 경로당에 꽃을 장식해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앞으로 이곳 소통문화센터에서 지역민들의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해 농촌지역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