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 화랑마을이 4월 야외방탈출 이용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팀에게 팀당 1잔의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선착순 지급임에 따라 인원 충족 시 자동 종료된다.
야외방탈출 미션게임은 휴대폰을 이용해 화랑마을 곳곳에 있는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으로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청소년과 일반인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해 10월부터 본격 운영 이후 3개월 간 4200여명이 이용하는 등 어느새 화랑마을 대표 인기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신청방법은 야외방탈출 체험 후 전시관 안내데스크에서 이벤트 신청서와 개인정보 동의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선정되면 5월 2일 기입된 핸드폰으로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일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화랑마을 홈페이지나 전시관 안내데스크(054-760-2442)로 문의하면 된다.
성현진 화랑마을 촌장은 “지난해 야외방탈출의 이용객을 보면 시외 지역에서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하러 오신 것으로 파악됐다”며 “화랑마을이 경주의 랜드마크로 점차 자리잡고 있는 듯하여 기쁘고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화랑마을을 통해 경주를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