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2 오후 05:43:1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호식이두마리치킨 대구사업부. 경주용강지점 `사랑나눔 치킨 쿠폰`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2월 25일
↑↑ 호식이두마리치킨 대구사업부. 경주용강지점 '사랑나눔 치킨 쿠폰' 전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지난 24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대구사업부(본부장 김명수)의 ‘사랑나눔 치킨 쿠폰 전달식’이 열렸다.

이날의 행사는 호식이두마리치킨 경주용강지점의 김찬환 대표의 요청으로 호식이두마리치킨 대구사업부가 지원하여 진행됐다.

총 50장의 치킨교환권은 2만5천원 상당의 치킨세트를 주문할 수 있는 쿠폰으로 약 130만원 상당의 금액이다.

‘치킨쿠폰전달식’에는 경주 외식업지부 최기식 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후원전달식에 참석한 호식이두마리치킨 경주용강점 김찬환 대표는 “지난 2018년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진행한 치킨나눔행사에서 느낀 보람과 감사의 마음을 다시금 전하고자 본사에 요청하여 치킨 쿠폰나눔을 준비하게 되었다.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으로 그간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었을 장애인분들을 위로하고자 한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약속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장애인에게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호식이두마리치킨 대구사업부 김명수본부장을 비롯한 김찬환 경주용강지점대표, 경주외식업지부 최기식회장에게 감사함을 전했고, 경주지역의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이 널리 알려져 동참하는 시민분들이 늘어나기를 기원했다.

지역사회의 여러 단체에서 사회공헌활동 실천을 위해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사회적기업 킹스파머스(대표 여기혁)는 동물복지 유정란 30구 200판(6000개)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후원하여 지역장애인 가정에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한 영신기업(대표 노대호)은 라면 40개들이 20박스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후원하여 지역장애인과 함께하는 정월대보름 윷놀이 한마당 행사에 쓰일 수 있도록 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2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