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2 오후 05:43:1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버드나무봉사회 `결연아동 가정과 함께 하는 행복 만남`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2월 11일
↑↑ 경주 버드나무봉사회, 9일 결연아동 가정과 함께 하는 ‘행복만남’ 행사를 개최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 버드나무 봉사회와 황성동행정복지센터는 9일 결연아동 가정과 함께하는 ‘행복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버드나무 봉사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후원자와 결연아동 가정의 친밀감을 형성하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결연아동 가정은 저소득 다문화가정과 복지사각지대 가정이다.

이날 자리에는 버드나무 봉사회원, 봉사회 결연 아동과 부모, 황성동행정복지센터 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서로를 위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봉사회는 이날 행사에서 결연가정 5가구에 매월 5만 원씩 1년 동안 총 300만 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버드나무 봉사회는 지속해서 황성동 복지위기가구와 어려운 이웃 등을 발굴해 정을 나누며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단체다.

최우석 버드나무 봉사회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참석해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이런 아름다운 만남이 지속되길 바라며 소중한 자리를 만들어 준 봉사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2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