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블루원, 경주 루나엑스 CC ˝5만 원의 행복한 골프˝ 이벤트 운영

- 5만 원으로 90분 연습, 6홀 라운드, 간식 즐겨 -
- 동계기간 고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준비 -
­- 조인 신청, 2인부터 라운드, 당일 신청 가능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1월 30일
↑↑ 플레이엑스에서 진행한 임진한 프로의 레슨 캠프 촬영 화면캡쳐(사진제공=루나엑스 골프)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이번 겨울은 북극의 제트기류 이상으로 한반도에 몰아친 여러 차례의 한파와 잦은 눈 소식 등으로 골프장들은 개점휴업 상태로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다. 

더더구나 코로나로 막혔던 하늘길이 열리면서 많은 국내 골퍼들이 따듯한 골프장을 찾아 해외로 나가느라 공항 출국장은 연일 이용객 기록을 경신중이다. 이러한 난국을 타개하기 위한 골프장들의 다양한 고객 유치 이벤트와 혜택들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운 골프문화를 선도하는 경주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의 루나엑스 C.C는 동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혼자서도 골프 신청이 가능한 ‘조인 골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드라이빙레인지에서 공을 치며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VIP 룸
ⓒ CBN뉴스 - 경주

많은 골퍼들이 부킹보다도 힘든 것이 함께 라운드 할 4명의 팀을 짜는 것이라는 통계자료가 있다. 루나엑스는 1명이라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입력하면 조인 가능한 팀을 만들어 준다. 예약이 없는 오픈 타임을 공지해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도 한다. 꼭 4인이 아니어도 2명 이상이면 라운드가 가능하며, 당일 예약은 물론 현장에서 추가 라운드를 신청해 운동할 수도 있다.

루나엑스는 6홀 라운드와 골프연습장 플레이엑스 90분과 즉석 라면 간식을 패키지로 묶어 “5만 원의 행복한 골프” 이벤트를 운영한다. 골프를 시작하거나 레슨 중인 프로와 골퍼에겐 연습과 실전 라운드를 한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연습장에는 2명의 레슨프로가 있어 직접 레슨도 받을 수 있으며 단기 집중 연습으로 봄 시즌 본격적인 오픈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루나엑스는 이용할 때마다 루미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로 커피(10P), 루나엑스 연습장(20P), 루나엑스 라운드(30P)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루나엑스와 디아너스C.C는 홈페이지를 통해 18홀 이상 라운드를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준다. 6홀/12홀 라운드 후 스페셜 메뉴(피자 1판 과 매콤 순대떡뽂이)를 간식으로 제공하며 골프용 고급 양말 또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추위에 대비한 따듯한 차와 보온 물품 지급, 눈 오는 날 컬러 볼 증정 등 다양한 지원방안을 준비하고 있다.

루나엑스의 플레이엑스 연습장은 340미터 천연 잔디 드라이빙레인지와, 2/3층 57개 오토타입 타석과 최첨단 탑트레이서 시뮬레이터를 갖추고 있다. 실제 그린에서와 같이 본인의 스윙과 타구 분석 결과를 보며 자가 레슨을 할 수 있는 된 최고의 연습장이다. 드라이빙레인지에서 공을 치며 실내 스크린골프처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별도의 VIP 룸도 준비되어 있다. 야외에는 4개의 퍼팅그린과 단거리 치핑/어프로치/벙커 샷을 연습할 수 있으며 숏 게임도 가능하다.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블루원 루나엑스의 신임 정대호 책임(지배인)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시대의 흐름과 변화를 즉시 반영해 재미있고 심플한 혁신 프로그램을 운영해나가겠다”라며 루나엑스와 플레이엑스의 운영 방침을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1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