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안강라이온스클럽 어려운 이웃 지원 `사랑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2월 14일
↑↑ 안강라이온스클럽, 어려운 이웃 위한 나눔행사 진행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안강라이온스클럽은 11일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안강라이온스클럽 회장단과 회원들과 더불어, 예병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과 최병준 도의원, 정성룡 시의원, 이강희 시의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이날 김장 김치를 직접 담그고 포장해 쌀, 라면 등 식료품과 함께 어려운 세대 50가구에 전달했다.

안강라이온스클럽은 1977년 창립한 이래로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생필품 및 성금을 기부하고 집수리 사업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김우원 안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지역민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식료품으로 안강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숭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병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각박한 세상 속에서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해준 안강 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2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