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2 오후 05:43:1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경주 아가방 서라벌체인 이원수 대표 `함께모아 행복금고` 성금 1백만 원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2월 14일
↑↑ 경주시 아가방 서라벌체인 및 (주)아이원 보험 법인 이원수 대표는 12일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100만 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하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아가방 서라벌체인 및 (주)아이원 보험 법인 이원수 대표는 12일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가구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했다.

함께모아 행복금고는 경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실시하는 연중 모금사업이다. 모금액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 긴급구호 등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이원수 대표는 황성동 청년회장과 황성동 체육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경주시민 감사관 회장과 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 감사로 경주시 시정 발전을 위해 부패행위를 예방하는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동의 발전을 위한 활동에도 열정을 다해 참여해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원수 대표는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시정 발전뿐만 아니라 황성동의 발전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고 싶어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늘 남다른 애향심으로 경주시와 황성동 발전을 위해 늘 고민하고 실천해준 이원수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지역 내 어려움에 처해있는 이웃을 돕는 데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2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