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2 오후 05:43:1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달달복지단 `동절기 사랑 전달 봉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8일
↑↑ 황성동 달달복지단 동절기 사랑 전달 봉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공공위원장 최진열, 민간위원장 류천희)은 지난 24일 2022년 올 한해 활동 실적과 복지 문제를 위한 정기회의를 가졌다.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열린 이번 회의에는 동절기를 맞아 저소득층과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방문해 동절기 대비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또 복지사각지대 위기상황 해소와 추후 있을 ‘후원자의 밤’ 행사 진행 등 다양한 논의를 진행했다.

황성동 달달복지단은 올해도 특화사업으로 사랑의 주거환경 개선사업과 초복 맞이 건강식품 전달사업, 반짝반짝★ 빨래방사업 등을 추진했다.

남은 기간에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사업과 기부 물품 전달 활동을 통해 관내 지역주민들을 위한 홍보와 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을 위해 지속해서 수행할 계획이다.

류천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김장김치 나눔에 힘을 모아준 협의체 위원님들에게 감사하며, 동절기에 힘든 황성동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 이웃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활동해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하며, 추운 겨울을 앞두고 사랑과 온정이 담긴 김장 김치를 통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