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2 오전 09:31:0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성건동, 서천둔치 환경정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9월 13일
↑↑ 서천 둔치서 추석맞이 환경정비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성건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윤철용)는 지난 7일 추석명절을 맞아 성건동 서천둔치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추석을 맞이해 성건동을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 주민 등에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환경정비 활동에는 통장협의회와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자연보호협의회, 청년회, 외국인도움센터 등 12개 단체 회원과 주민 총 120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성건동 서천둔치 중심으로 강변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 주변에서 태풍으로 인해 발생한 쓰레기 더미를 수거했다.

특히 이번 활동은 명절을 앞두고 태풍으로 인해 우울한 분위기를 달래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많은 이들이 참여해 더욱 의미가 크다.

윤철용 성건동장은 “태풍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환경정비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주민과 단체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살기 좋은 성건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9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